모델 김성희 수주 태은 수민

국내 모델들이 해외에서도 통하고 있다. 선배 모델들이 닦아놓은 전 세계 모델 시장에서 바통을 이어받아 활약하고 있다. 최근 두드러지게 활동하고 있는 모델들을  알아봤다. 

김성희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타 행사장)

#김성희

모델 김성희는 한국인 모델 최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발탁돼 광고 영상에서 동양미를 뽐낸 바 있다. 그레이스 밍, 크리스틴 프로세스, 노라 아르네제더 등 글로벌 탑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김성희는 지난 7월 13일 성수동에서 진행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타’ 행사에도 참석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서 그 위엄을 드러냈다. 바바라 팔빈, 니콜 완과 함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수주(모스키노)

#수주

모델 수주는 카이아 거버, 지지 하디드 등 유명 글로벌 모델들과 함께 18F/W 모스키노 캠페인에 등장했다. 파란 피부에 금발 머리, 그리고 핑크 컬러 룩을 착용한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수주는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캇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만큼 모스키노 컬렉션에 항상 등장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한 캠페인 비하인드 컷에는 제레미 스캇이 직접 ‘MY LOVE’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태은(아르마니)

#태은 

모델 태은은 18-19FW 엠포리오 아르마니 캠페인에 등장했다. 유일한 아시안 모델로 선 태은은 우월한 마스크로 탑 모델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였다는 평이다. 태은은 19SS 맨즈 컬렉션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 톰브라운, 돌체 앤 가바나, 발망 등 주요 쇼에 등장하기도 했다.

수민(런웨이)

#수민 

모델 수민이 모델스닷컴 2019 S/S 컬렉션 런웨이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번 2019 S/S 맨즈 컬렉션에서 그는 루이비통, 아크네, 겐조, 사카이 등 20개 쇼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모델스닷컴 2019 S/S 맨즈 컬렉션 런웨이 랭킹 부문 1위에 올라 세계적인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또한 그는 이번 시즌 에르메네질도 제냐 컬렉션에서 동양인 최초로 오프닝을 장식하는 기록을 세우며 한국 모델의 위상을 높였다.

사진제공. 에스팀, 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