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패션스타일링] PVC 가방 스타일링

최근 PVC(폴리염화비닐) 소재의 가방이 주목받고 있다. PVC 가방은 빛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반사되며 가죽이 낼 수 없는 질감과 광택을 가져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디자인 또한 숄더백, 토드백, 클러치백 등으로 다채롭게 출시되고 있다. 다양한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PVC 가방 스타일링법을 공개한다.

에이컨텐츠랩

◆ 캐주얼 무드 더하는 PVC 숄더백

무난한 캐주얼룩에 세련되고 담백한 포인트를 어필하고 싶다면 PVC 소재의 러프한 숄더백을 활용해보자. 특히 아트웍이 돋보이는 PVC 숄더백은 유니크한 감성을 자아낸다. PVC 소재 특유의 투명한 디자인이 가방 안에 넣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해 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블랙 컬러 의상에 PVC 숄더백을 매치하면 걸리시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좀 더 화사하면서 세련된 캐주얼룩을 원한다면 컬러감 있는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단, 가방 안에 적당량의 아이템 넣어 가방의 틀을 유지하는 것이 패셔너블한 느낌을 한층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에이컨텐츠랩

◆ 세미 캐주얼룩에 제격 PVC 클러치백

모던하면서 시크한 포인트를 원한다면 PVC 소재의 클러치백에 안성맞춤이다. 적당한 크기의 스퀘어 디자인이 매력적인 PVC 클러치백은 유니크한 감성의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포멀한 디자인에 로고 프린팅이 가미된 아이템은 트렌디한 느낌을 배가시켜준다. 재킷, 티셔츠 등을 활용한 세미 캐주얼룩에 PVC 클러치백을 더하면 시크한 멋을 제대로 살릴 수 있다. 또 오버사이즈 핏의 로고 디자인이 눈에 띄는 티셔츠를 함께하면 시크하면서 개성 있는 세미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