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패션스타일링]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

더워진 날씨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남녀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이때 시계는 포멀한 오피스룩 스타일링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 아이템이다. 지금부터 남녀 직장인을 위한 여름철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브리스톤, 리에티 Q

트렌디한 컬러 블록 디자인의 셔츠는 여름 오피스룩에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가 매력적인 스니커즈와 안경을 활용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드러내는 것도 방법이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의 시계를 더하면 훈훈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다이얼과 스트랩이 그레이 컬러로 통일된 깔끔한 디자인의 시계는 오피스 스타일링에 댄디함을 더한다. 특히 땀과 열에 강한 나토 스트랩은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다.

베스띠벨리, 브리스톤, 에이컨텐츠랩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투피스 스타일 벨티드 원피스는 한층 더 커리어우먼의 면모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독특한 소재의 클러치백과 샌들을 매치하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오피스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여기에 세련된 로즈골드 컬러의 손목시계를 더해 시크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계절에 어울리는 나토 스트랩은 시원한 느낌을 줘 오피스룩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