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보도] 매치스패션닷컴, 특별 카테고리 ‘Shop with 이동휘’ 신설

배우 이동휘가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변신했다. 

글로벌 온라인 패션 스토어인 ‘매치스패션닷컴(MATCHESFASHION.COM)’은 이동휘와 함께 큐레이팅한 특별한 카테고리 ‘Shop with 이동휘’(샵 위드 이동휘)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매치스패션닷컴은 매달 전 세계 패션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과 함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Shop with’(샵 위드)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 이동휘는 7월의 스타일리스트로 선정돼 매치스패션닷컴의 컬렉션 속에서 직접 고른 아이템으로 완성한 익스클루시브 룩을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는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이동휘가 아이템 선정부터 스타일링까지 직접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더욱 특별한 룩으로 탄생시켰다.

또한 이동휘와 함께 작업한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그가 최근 출연한 영화 ‘극한직업’에 관한 이야기부터 배우로서의 일상, 평소 애정하는 브랜드인 베트멍과 오프화이트, 그리고 빈센트 갈로의 스타일에 대해 공개한다.

매치스패션닷컴 관계자는 "이동휘는 굉장히 재능 있고 흥미로운 인물이며, 본인의 작품에 있어 진실하게 작업하는 배우이다. 또한 한국에서 스타일리쉬하고 창의적인 모습을 지니고 있는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하다"며 "이런 모습을 보고 우리는 '매치스패션닷컴 맨'에 아주 잘 맞을 거라 예상했다. 이동휘만의 스타일과 비범함이 매치스패션닷컴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질 거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던 럭셔리 쇼핑의 대표 브랜드로서 25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매치스패션닷컴은 현재 전 세계 170여 개 국가로 상품을 배송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패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스타일리스트 팀을 1년 365일 24시간 운영중이다.

사진제공. 매치스패션닷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