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패션스타일링] 호캉스 스타일링

최근 가까운 도심 속 호텔 및 리조트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만큼 너무 편안한 룩보다는 편안함은 지키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이는 것이 좋다. 호캉스룩을 어떻게 연출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남녀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남자 호캉스룩

호캉스 또한 휴가를 즐기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과한 스타일링은 부담스럽다. 스타일링의 핵심은 심플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다.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와 화이트 컬러의 팬츠를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하고 깔끔한 호캉스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블루와 실버 컬러가 조화로운 시계로 도회적인 무드를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특히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브라운 스트랩은 포멀한 분위기를 더해주기에 충분하다.

◆ 여자 호캉스룩

여성들은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나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하면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호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트로피컬 패턴의 원피스를 활용하면 계절감에 딱 맞는 청량감 넘치는 호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야자수 패턴 프린팅의 화사한 블라우스와 팬츠를 선택했다면, 톤온톤의 스트랩 샌들을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블루 컬러 시계로 마무리하면 전체적인 룩에 시원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