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패션스타일링] 여름 커플룩 스타일링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여름의 무더위를 씻어내기 위해 다양한 축제들이 줄을 잇고 있다. 그 중에서도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닷가 혹은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원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더해지는 뮤직 페스티벌은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는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데이트 코스다.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페스티벌의 분위기와 어울리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축제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센스 있는 페스티벌 커플룩을 소개한다.

1 비욘드클로젯, 2 탑텐, 3 MLB, 4 엠무크, 5 닥터마틴, 6 루미녹스

◆ 스트라이프 커플룩
스트라이프는 계절에 상관없이 만인에게 사랑받는 패턴이지만, 그 진가는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한다.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는 캐주얼한 느낌의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발랄하고 영한 분위기의 커플룩을 연출해준다. 남성은 활동성이 좋은 데님 팬츠와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여성은 데님 스커트와 스트랩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청량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1.탑텐, 2 MLB, 3 엠무크, 4 비욘드클로젯, 5 애프터투

◆ 폴로셔츠 커플룩
클래식한 디자인과 더불어 편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폴로셔츠 또한 여름철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이다. 서로 다른 컬러의 폴로셔츠에 같은 컬러 하의를 매치해주면 통일감 있으면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거기에 스포티한 디자인의 샌들을 더하면 활동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한 이지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