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여름 마지막 특별 세일이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6일까지 무더운 여름철 쾌적함을 더하는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파이널 세일(Summer Final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매주 프로모션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에서는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는 대표적인 캐주얼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고품질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의 남성용 ‘스트라이프 크루넥 티셔츠’, 여성용 ‘U 크루넥 티셔츠’, 남성용 ‘리넨 코튼 스탠드칼라 셔츠(긴팔)’와 ‘드라이 시어서커 셔츠(반팔)’, 남성용 ‘치노 쇼트 팬츠’, ‘감탄 쇼트 팬츠’, ‘크롭 레깅스 팬츠’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 업체인 ‘도레이(TORAY)’와 함께 개발한 ‘DRY-EX’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 상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DRY-EX’는 특수한 입체 짜임 구조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무더운 여름철에도 언제나 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리즘(AIRism)’ 소재로 만든 여성용 ‘브라탑’과 다양한 키즈, 베이비 상품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 ‘썸머 파이널 세일’은 6일부터 26일까지 총 3주간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진. 유니클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