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뉴발란스, 한여름 '롱패딩 판매 전쟁'에 동참[패션보도] 뉴발란스, 새로운 스타일의 롱다운 ‘챌린지 벤치 코트’ 출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8.07.06 10:58|조회수 : 729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패션업계에 부는 한여름 '롱패딩 판매' 전쟁에 동참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뉴발란스(NEW BALANCE)는 얼리버드 쇼퍼를 겨냥한 역시즌 마케팅의 일환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롱다운 ‘챌린지 벤치 코트’를 오는 7월 16일 선발매한다. 

뉴발란스 챌린지 벤치 코트는 지난 겨울 조기 완판을 기록한 ‘챌린지 다운’에 이어 선보이는 반코트 유형의 다운 재킷이다. 기존 제품과는 달리 바깥 퀼팅선이 없는 깔끔한 스타일과 트렌디한 컬러 구성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블랙, 블루, 네온 등 총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탑텐과 튜브롱, 블랙야크, 밀레, 네파, 프로스펙스 등 지난해 롱패딩으로 매출을 올렸던 패션브랜드들이 롱다운 재킷을 선판매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 벤치 코트 출시를 기념해 '챌린지 크루'를 콘셉트로 한 캠페인 ‘챌린지 두 번째 이야기’를 전개한다"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지난해 챌린지 다운 출시와 함께 ‘언더독, 새로운 시작’ 캠페인을 진행해 큰 성과를 이뤄내며 ‘2018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언더독에서 도전하는 다양한 크루들의 스토리를 담아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뉴발란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