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쿨 썸머 세일(COOL SUMMER SALE)’을 실시한다.

ABC마트에 따르면 오는 8월 2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운 여름 날씨에 시원하게 신기 좋은 인기 샌들부터 슬라이드, 여성화, 우븐슈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슈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기 샌들 제품으로는 스포티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호킨스 ‘하이엘로’ 스트랩 샌들를 비롯해 여름에 가볍게 신기 좋은 호킨스 코르크 샌들 ‘코모’, 물에 강한 호킨스 ‘투 스트랩 에바’ 샌들 등을 선보이며 3만 9천원부터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슬라이드 제품으로는 상단에 빅로고로 포인트를 준 리복 ‘클래식 슬라이드’와 강렬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나이키 ‘카와 슬라이드’ 등을 판매한다. 슬라이드와 텅 제품의 경우 만 9천원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스타일과 믹스매치하여 활용하기 좋은 여성화와 우븐슈즈를 2만 9천원부터 시작되는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ABC마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휴가지에서 신기 좋은 여름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쿨 썸머 세일’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더운 여름 날씨에 신기 좋은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ABC마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