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20] 2018년 7월 주목할만한 매거진 커버 10개 선정

매거진 커버는 가장 핫한 인물, 패션, 트렌드 등을 담고 있다. 특히 커버 화보는 트렌드를 반영하며, 소비자에게 매거진 구매 유무의 척도가 된다. 국내에서 2018년 7월에 발간된 패션/뷰티 라이프 매거진 커버 10개를 선정했다.  

 

1. 맥심 

모델 김우현이 맥심 7월호에서 파격적인 콘셉트로 표지를 장식했다. 김우현은 ‘나르시시즘’을 주제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강렬한 레드립과 화이트 시스루 상의, 블랙 스트랩 란제리로 몸매 라인을 부각시켰다. 

 

2. 지큐코리아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카이가 지큐코리아 7월호 커버의 주인공이 됐다. 커버 화보에서 카이는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 이면에 간직한 카이만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 블랙 재킷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남성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후드 티셔츠와 데님 재킷 패션으로 자유 분방한 소년의 모습을 선보였다.

 

3. 그라치아 

배우 하지원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7월호 커버와 화보는 하지원과 함께 모스크바에서 촬영했다. 하지원은 화보에서 이국적인 도시에서 드레시한 옷과 편안한 아이템들을 믹스매치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4. 뷰티쁠

뷰티 매거진 '뷰티쁠'이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7월호 커버 주인공을 발탁했다. 화보에서 이사배는 그녀만의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을 십분 발휘하여 미소가 돋보이는 비쥬얼 화보를 완성했다. 

 

5. 나일론

가수 선미가 나일론 7월호 화보 커버를 꾸몄다. 선미는 아름다운 섬 발리의 이국적인 배경이 함께 어우러진 이번 화보에서 여신 같은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발리의 선명한 햇살 덕분에 조명 없이도 그림 같은 화보 컷을 만들어냈다. 특히 선미는 화보에서 화사한 리조트룩부터 세련된 페미닌룩까지 다채로운 패션을 스타일 아이콘답게 자신만의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6. 우먼센스 

우먼센스 7월호의 커버걸로 배우 신다은이 나섰다. 이번 화보에서 신다은은 순백의 레이스 원피스로 고혹미와 여신 미모를 한껏 자랑했다. 볼륨감 넘치는 단발머리로 우아함과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낸 신다은은 다양한 포즈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새하얀 린넨 소재의 원피스로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욱 부각시켰다.

8. 아레나옴므

배우 소지섭이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7월호 얼굴이 됐다. 이번 화보에서 소지섭은 특유의 우수 어린 눈빛과 포즈로 '역시는 역시'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촬영 도중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멋짐'을 고수한 소지섭만의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고 전해졌다. 

 

9. 마리끌레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배우 공효진을 7월호 커버로 꾸몄다. 공효진은 화보에서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색깔로 강렬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스타일리시함을 과감하게 드러냈다. 화보에서 공효진은 트랜디한 페이턴트 소재와 바이닐 텍스쳐의 립으로 강렬하고 매혹적인 룩을, 선을 따라 흐르는 부드러운 실루엣의 룩은 벨벳 텍스쳐의 리퀴드 립과 매치해 차원이 다른 우아함으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수트는 파워풀한 매트 텍스쳐의 리퀴드 립과 매치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10. 여성조선

배우 금새록은 여성지 '여성조선' 7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순백의 원피스와 모자로 여름의 싱그러움을 전했다. 이번 화보에서 금새록은 화사한 분위기의 로맨틱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심플하고 시크한 모습으로 도회적인 이미지를 완성하기도 했다. 화이트 의상으로 통일감을 주고 콘셉트마다 금새록의 다채로운 색깔로 차별화를 두어 남다른 화보를 완성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