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화이트 아이템을 활용한 ‘화이트룩’이 대세로 떠올랐다. 다양한 컬러 중에서도 화이트 컬러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 주며 다양한 아이템과 조화롭게 어울려 손쉽게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또한 화이트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이라면 무더운 여름 시원한 느낌을 배가시켜주기 때문에 여름에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다. 지금부터 여름에 어울리는 화이트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베스띠벨리 , 모니카비나더

◆ 청순미 가득 ‘화이트 원피스’

화이트 원피스는 단 하나로 청순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가볍고 하늘하늘한 소재의 화이트 원피스는 레이스 디테일로 시원한 분위기 속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특히 여유로운 핏과 적당한 길이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해 여름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에메랄드 색상의 주얼리와 힐을 더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화이트 원피스 스타일링에 드롭 귀걸이와 벨트 스트랩의 깔끔한 블랙 샌들을 매치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베스띠벨리,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에이컨텐츠랩

◆ 감각적인 ‘화이트 팬츠’

화이트 팬츠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기에 제격이다. 배색 디테일과 밑단 컷팅 디자인이 멋스러운 화이트 팬츠는 화이트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올 화이트룩으로 시원함이 돋보이는 여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밑단을 접어 롤업 스타일로 연출하면 한층 더 캐주얼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다. 흰색 팬츠로 스타일링 했다면 이와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실버 색상의 메탈 시계는 독특한 다이얼이 멋스러워 간단하게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으며, PVC 소재의 클러치 백을 매치하면 더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