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패션] 타미힐피거, 中 상하이서 '2018 가을 타미나우 패션쇼' 개최

패션브랜드 타미힐피거가 2018 가을 시즌 타미나우 런웨이 패션쇼를 '씨 나우 바이 나우(See Now, Buy Now)' 콘셉트로 중국 상하이에서 오는 9월 4일 개최한다. 

2일 타미힐피거에 따르면, 이번 중국 상하이 타미나우 패션쇼는 아시아 시장이 지닌 잠재적 성장 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새로운 전환을 할 것이라는 브랜드의 의지가 담겨있다.

이번 2018 가을 타미나우 패션쇼는 4번의 우승을 거머쥔 영국 출신의 F1 레이싱 선수이자 타미 힐피거 남성 라인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이 디자인에 참여한 첫 번째 ‘타미x루이스(TommyXLewi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더욱 새로워진 남, 여성 힐피거 컬렉션(HILFIGER COLLECTION)과 새롭게 선보이는 타미 아이콘즈(TOMMY ICON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 예술,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선보이며 추진력과 내면의 열정으로 전 세계 다음 세대 고객들에게 영감을 주는 새로운 아이콘도 소개한다.

특히 ‘씨 나우, 바이 나우(See Now,Buy Now)’ 콘셉트의 유니크한 타미나우 패션쇼는 디지털 컨텐츠를 활용해 실제 패션쇼에 참석한 고객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간접적으로 패션쇼를 보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미힐피거는 “타미나우 패션쇼는 지속적으로 런웨이의 기존 틀을 깨면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몰입 시킬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한다. 이번 2018 가을 시즌은 한층 더 놀라운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새로운 파트너십을 소개한다. 북미와 유럽에서의 놀라운 성공에 이어 또 다른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시즌을 소개하는 것에 매우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2016 가을 뉴욕에서 열린 ‘타미 피어(TOMMY PIER)’를 시작으로 2017 봄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타미 랜드(TOMMYLAND)’, 2017 가을 런던 라운드 하우스에서 열린 ‘락 서커스(ROCK CIRCUS)’, 그리고 2018 봄 밀라노에서 열린 ‘타미 나우 드라이브(TOMMYNOW DRIVE)’까지 타미 힐피거는 지속적으로 전 세계 새로운 도시의 새로운 타미 힐피거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타미힐피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