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스타일링은 무엇인가 밋밋하다고 고민하는가. 스타일링하기 어려운 무더운 여름철, 패션 피플들이 주로 착용하는 잇아이템들이 있다. 간편한 아이템을 활용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여름 패션 아이템 TOP5을 선정했다. 

 

 

 

1. 셔츠와 블라우스 

 

여름철 시원한 의상의 단골손님이 셔츠와 블라우스다. 남성들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멋스러운 셔츠를 활용하면 모던하면서 댄디한 분분위기를 낼 수 있다. 여성들의 경우 깔끔한 화이트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2. 선글라스 

 

선글라스는 간단하게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요즘 인기 있는 틴트 선글라스는 상큼한 컬러감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해준다. 특히 무난한 원형 프레임 제품은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린다. 

 

3. 손목시계 

 

가벼운 여름 패션에는 화려한 디자인의 시계가 여름철 패셔너블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네이비 컬러의 레더 스트랩을, 페미닌한 느낌을 원한다면 골드 메쉬 스트랩 시계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4. 기능성 티셔츠 

 

야외활동과 여름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시원함을 얻을 수 있는 기능성 쿨링 아이템이 좋다. 일반적으로 기능성 티셔츠는 통기성과 뛰어난 냉감 효과로 여름철 야외활동에 쾌적함을 선사한다. 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다.

 

5. 스트랩 샌들

 

편안하면서 활동적인 여름 스트릿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트랩 샌들을 활용하도록 하자.  디테일이 트렌디한 샌들은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해 패셔너블한 멋을 더해준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