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스타일링 포인트 '화려한 컬러와 액세서리'

무더운 여름에는 다양한 의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하기 어렵다. 최대한 가볍고 편안한 패션이 여름 스타일의 핵심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벼운 포인트 하나로 스타일리시한 서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화려한 컬러와 액세서리가 그 답이다. 

1.MLB 2.엠무크 3.무크 4.씬넘버포 5.루미녹스 6.아이그너

1. 모자

뜨거운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과 피부를 보호해주는 모자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밝은 컬러의 볼캡이나 버킷햇은 여름 패션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2~3. 샌들

시원하다 못해 차가운 느낌의 메탈릭 컬러는 여름철 포인트 컬러로 제격이다. 활동량이 많은 여름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여름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실버 컬러의 스트랩 샌들을 활용해보자. 

4. 선그랄스 

여름철 선글라스는 패셔니스타이 잇아이템이다. 이때 어두운 컬러보다는 밝은 컬러를, 두꺼운 프레임보다는 얇은 프레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밝은 컬러의 선글라스가 부담스럽다면 프레임이나 렌즈에 디테일이 더해진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5~6. 시계 

간단하게 메탈릭 컬러를 활용하고 싶다면 메탈 시계를 매치해보자. 심플한 디자인의 메탈 시계는 여름 패션에 시원함을 더해준다. 블랙 컬러의 시계도 이색적인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번외

메탈릭 컬러 외에도 파스텔톤의 스카이 블루나 주황색, 파란색 등의 원색 컬러의 모자나 샌들, 시계도 더운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면 보다 시원해보이는 서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