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코치,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와 손잡다[해외패션] 코치, 日모델 '미즈하라 키코'와 파트너십 체결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06.12 12:02|조회수 : 10801

럭셔리 브랜드 코치는 일본의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치에 따르면, 키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커스터마이징 핸드백 디자인 외에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와의 스페셜 프로젝트를 포함해 광범위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키코는 오는 7월 공개될 코치의 2018 가을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도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코치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기념하며 코치 크리에이트(Coach Create) 서비스를 활용해 키코가 디자인하고 코치가 제작한 커스터마이징된 시그니처 찰리 백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런칭했다.

코치 관계자는 "키코가 우주에서 영감을 얻어 달 모양의 수브니어 핀을 중심으로 가죽 티 로즈와 세미 프레셔스 스톤 장식을 더한 그녀만의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키코는 “코치 가족의 일원이 되어서 너무 기쁘다”며 “코치의 쿨하고 낙관적인 면을 사랑해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서 저의 팬들이 코치에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찰리 캐리올 인 시그니처의 키코 에디션은 일본의 일부 코치 스토어에서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된다.

 

사진제공. 코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