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siness 뉴스
몽클레르, '7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후로시 후지와라 컬렉션' 6월과 12월 론칭[해외패션] 몽클레르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06.11 11:09|조회수 : 10727

몽클레르가 몽클레르 지니어스(Moncler Genius)의 첫 시작으로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 히로시 후지와라 컬렉션'을 6월과 12월, 두 번에 나뉘어 론칭한다. 

11일 몽클레르에 따르면, 스트리트 패션의 대부라고 불리는 후지와라 히로시(Hiroshi Fujiwara)는 몽클레르의 아이코닉한 라케 다운재킷에 스트리트 무드를 부여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또한 체스터 코트, 바시티 재킷, 코듀로이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모든 컬렉션에는 그래픽과 패치가 사용돼 재미있는 요소를 더했다.

몽클레르 관계자는 "몽클레르 지니어스는 고객의 다양한 개성과 취향을 존중해 몽클레르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 몽클레르 시몬 로샤, 몽클레르 크레이그 그린 등 여덟 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다"며 "각 크리에이터의 비전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그들의 개성을 드러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밀라노에서 몽클레르는 기존에 있던 몽클레르 감므 루즈와 감므 블루 컬렉션 전개를 종료하고, 디자이너 8명을 소개하면서 브랜드의 대대적인 변화를 알렸다.

 

 

 

 

사진제공. 몽클레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STAR FASHION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