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분석 SF20
[스타일팁] 청량한 여름패션 포인트 '화이트백' 스타일링 3가지[SF20] 화이트백 스타일링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06.07 12:39|조회수 : 22583
(좌)제니, 김세정, 선미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청량하게 만들어주는 컬러가 바로 '화이트'이다. 하지만 늘 화이트 컬러 의상만 잆을 수는 없다. 이때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청량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여름철, 다양한 화이트 백으로 연출하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러브캣

클래식한 체인 숄더백

클래식한 체인 숄더백은 모던한 스퀘어 쉐입으로 어떤 룩에나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특히 체인 스트랩은 1줄로 길게 매치하거나 2줄로 짧게 연출하는 등 원하는 연출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기에 때론 차분하게, 때로는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즉, 데일리백으로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제이에스티나, 김태리

스타일링 포인트 토트백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이 토트백이다. 화이트 컬러 토트백의 구조적으로 유니크한 쉐입과 탈부착 가능한 밍크 참장식이 있다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화려하고 색감 있는 룩에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믹스돼 엣지 있게 연출 가능하다.

®스타패션, 제니

트렌디한 미니 화이트 숄더백

화이트 컬러만으로도 충분히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미니 숄더백을 러플 블라우스에 매치한다면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가방 포인트가 충분하기에 액세서리나 슈즈는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STAR FASHION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