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여름, 내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바지 길이는?"여름철, 체형 결점 보완해주는 바지길이 선택법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05.31 15:07|조회수 : 27831

무더운 여름, 다 벗고 싶다고 발칙한 상상을 해보지만 그럴 수 없다. 이때 바지 길이가 짧은 바지(쇼츠팬츠)가 진리다. 하지만 모든 이들이 같은 길이의 쇼츠팬츠가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본인의 체형을 잘 고려해 팬츠를 선택한다면 체형의 결점을 살리면서 각선미도 부각시킬 수 있다. 

팬츠 - 잠뱅이 

2부 쇼트팬츠

'핫팬츠'라고 불리는 2부 쇼트팬츠는 전체적으로 통통한 체형, 골반이 큰 편인 여성들이 입으면 좋다. 다리가 통통할수록 오히려 훤히 드러내 시각적인 착시를 줄이는 것이 다리를 더욱 예뻐 보이게 만든다. 이때 밝은 컬러의 상의를 선택해 시선을 위로 끌어 올리면 스타일리시하면서 체형까지 보완할 수 있다. 

5부 쇼트팬츠

종아리가 길어서 걱정이라면, 5부 쇼트팬츠를 선택하자. 5부 쇼트팬츠는 허벅지를 더욱 얇게 보이게 만들어주며, 긴 종아리를 감출 수 있다. 이때 시선을 길게 떨어뜨리는 세로형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를 매치하면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7부 팬츠

다리가 얇거나 마른 체형이라면 밝은 톤의 7부 팬츠가 좋다. 7부 팬츠는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얇게 보이는 다리를 보완한다. 특히 밝은 컬러와 롤업 디테일이 가미된 7부 팬츠는 하체에 볼륨감을 더해줘 몸매를 좋아 보이게 만든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