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긴팔셔츠와 반팔셔츠 스타일링 제안

"여름철 시원함과 스타일 모두 충족시키는 남성 패션 아이템은?" 바로, 셔츠다. 여름철, 남성들은 셔츠 하나면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때와 장소 등에 맞춰 긴팔과 반팔 셔츠를 선택하는 게 좋다. 이에 장소, 상황에 맞는 긴팔과 반팔 셔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스트라이프 ‘긴팔 셔츠’ 스타일링 

일상에서 외출할 때 클래식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긴팔 셔츠를 선택하자.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는 정갈하면서 훈훈한 매력을 자아낸다. 여기에 라이트 한 색감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셔츠와 조화로운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자. 또 매끈한 프레임의 블랙 안경테로 지적인 느낌을 어필하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블루 톤의 시계와 블랙 레더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트렌디 캐주얼한 셔츠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반팔 셔츠’ 스타일

휴가나 캐주얼하게 입을 때는 세련된 디자인의 반팔 셔츠로 패셔너블함을 표현하는 것도 좋다. 네이비 컬러 바디에 보태니컬한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셔츠는 엑티브하면서 유니크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여기에 화이트 하프 팬츠를 매치하면 셔츠 포인트를 더욱 화려하게 한다. 블랙 틴트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전체적인 스타일에 간편하게 멋을 내기 좋다. 마무리로 가벼운 블랙 에코백과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를 매치해 활동성을 더하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