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신상] 컨버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골프 르 플레르' 썸머 컬렉션 공개

스트리트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의 썸머 컬렉션을 오는 6월 1일 공개한다.

컨버스는 힙합씬을 넘어 유스컬쳐를 이끌고 있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고 있다. 

24일 컨버스에 따르면, 이번 썸머 컬렉션은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의 새로운 버전을 여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유니크한 컬러웨이들로 선보인다. 골프 르 플레르* 스니커즈 4종, 크루 스웻 셔츠 2종, 티셔츠 2종 모두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기존의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는 볼드한 두가지 컬러를 입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아이코닉한 원스타 심볼을 둘러싼 플로럴 패턴 디테일과 아웃솔의 플라워 그래픽에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유니크한 감각이 여전히 돋보인다. 컬러는 캔디 핑크(Candy Pink), 몰튼 라바(Molten Lava), 플럼(Plume), 퍼플 하트(Purple Heart) 총 네가지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컨버스의 DNA를 담은 ‘크루 스웻 셔츠’는 ‘골프 르 플레르*(GOLF le FLEUR*)’의 컬러풀한 로고가 돋보이며 블랙, 화이트 컬러가 각각 들어간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에센셜 티’도 블랙, 화이트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컨버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