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다솜

가녀린 듯 하지만 탄탄한 몸매를 가진 반전 몸매 소유자다. 배우 김다솜이 패션화보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다솜은 몸매를 훤히 드러낸 컬러풀한 스포티룩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특히 볼륨감 있는 바디라인과 매끈한 각선미로 건강미 넘치는 섹시미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몸매 관리에 대한 질문에 “바쁘더라도 반드시 시간을 내서 운동하려고 해요. 7-8년간 웨이트는 계속 해왔고 최근에 필라테스와 골프도 시작했어요. 최소 주3회 세가지 모두 번갈아 가면서 하고 있죠. 스케줄이 많아 운동할 수 없을 땐 집에서 한강까지 걷고 오거나 집안에서라도 돌아다니며 움직이려고 해요.” 라고 말하며 운동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몸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를 묻는 질문에 “허리, 골반 라인이에요! 근데 저는 장점을 부각시키기보다 단점을 보완하는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라 힙이나 복근을 단련시켜 주는 운동을 더 신경 써요. 힙이 올라가면 다리가 길어 보이고 복근이 잡히면 몸 전체 라인이 균형 잡혀 보이더라고요.”라고 답하며 본인의 몸을 잘 이해하는 운동 고수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끝으로 “제 롤모델은 김남주, 김성령 선배님이에요! 외적인 모습뿐 아니라 연기에 있어서도 두 선배님은 닮고 싶은 뮤즈랄까. 그 분들처럼 잠깐 한시적인 거 말고 꾸준히 자기 관리해서 멋진 보디 라인을 유지하고 싶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까지 갖춘 배우로 거듭나고 싶어요!” 라며 배우로서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배우 김다솜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코스모폴리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