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효린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완벽한 몸매다. 꾸준한 운동과 관리가 빚어낸 완벽한 몸매를 가진 가수 효린이 패션 화보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핫바디를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효린은 컬러풀한 브라탑과 레깅스로 과감하면서도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특유의 볼륨감과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몸매 관리 비법을 카리스마 넘치는 힐 댄스를 소화하기 위해 운동량을 대폭 늘렸다고 밝혔다. "예전에도 웨이트 트레이닝 위주로 2~3일에 한 번은 했죠. 근데 이번에 운동의 필요성을 더 절실히 느껴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거의 매일 하루에 한 시간 반, 길면 두 시간은 하고 있어요." 운동과 함께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하루 두 끼는 꼭 잘 챙겨먹는 편이라고. "다행히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 먹는 음식들을 평소에 즐겨 먹는 편이에요. 닭가슴살, 샐러드, 고구마도 좋아하고요. 얼마 전엔 엄마께서 달걀 굽는 기계를 갖다 주셔서, 반 판을 17시간 구운 다음 3~4개씩 가지고 다니면서 먹어요."라고 자신의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효린은 최근 달리 뮤직비디오에서 파워풀한 춤과 건강함이 돋보이는 몸으로 많은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유튜브 조회수 700만 뷰(5월 셋째 주 기준, 오피셜 채널 합산)를 육박하고 있는 달리 뮤직비디오에 대해 "정말 행복해요! 자꾸 올라가니까 나도 모르게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이렇게 조회 수에 집착을 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웃음)"라고 대답하기도 했다.

한편, 효린의 더 많은 화보는 바자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바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