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패션스타일링] 간절기 스타일링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주말마다 외출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게다가 이번 주말은 징검다리 연휴로 황금연휴의 시작이다. 30도를 웃도는 낮기온과 달리 아직까지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기온으로 스타일링에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간절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산뜻한 컬러풀룩

산뜻한 컬러감이 조합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하면 더욱 화사하고 가벼운 느낌의 간절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시원한 소재의 점프수트는 멋스러운 스타일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으로 봄,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과감한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점프수트와 블루톤의 재킷을 매치하면 보다 시원한 컬러 배색을 보여줄 수 있어 스타일리시함을 과시할 수 있다. 여기에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사각 미니백과 옐로우 슈즈를 매치하고 핑크톤의 액세서리를 더하면 발랄하면서도 청량감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시크한 모노톤룩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으로한 모노톤 아이템을 활용한 모노톤룩은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와 블랙 쉬폰 스커트를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여기에 빈티지한 컬러감과 오버 핏 디자인의 야상 재킷을 더해 감각적인 믹스매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별 포인트가 인상적인 원형 크로스백과 실버 톤의 슈즈 등의 유니크한 아이템을 포인트로 더하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옐로우 컬러의 틴트선글라스를 착용하면 트렌티한 스타일을 더욱 멋스럽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