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패션스타일링] 야구장 커플 스타일링

2018 프로야구 KBO의 시즌이 돌아왔다. 뜨거운 열기의 야구장은 커플들의 매력적인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야구장 데이트를 더욱 빛나게 해줄 커플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똑같은 듯 다른 커플룩

야구장 데이트를 즐길 땐 캐주얼한 커플룩 연출을 추천한다. 서로 다른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를 매치하면 커플룩의 무드를 한층 살릴 수 있다. 티셔츠의 핀브로치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티셔츠로 커플아이템을 연출했다면, 여성은 여성미를 더해주는 스커트 매치로 매력을 어필해보자. 남성은 슬림핏 치노 팬츠로 캐주얼한 데이트룩을 완성 할 수 있다. 경쾌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볼캡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센스 있는 커플 아이템 스타일링

커플룩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커플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것도 좋다. 블랙컬러와 핑크컬러의 미러렌즈 선글라스는 커플 스타일링에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고, 화이트컬러와 블랙컬러의 나토밴드 시계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킨다.

에코백과 스니커즈로 캐주얼함을 더욱 살리는 스타일링도 있다. 레드컬러와 화이트컬러 레터링 포인트를 준 에코백은 활동적인 느낌의 룩을 완성 시킨다. 화이트 스니커즈로 통일감을 줬다면 시밀러룩으로 은은하게 매치해 센스 있는 커플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