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올 겨울까지 추위는 없다. 따뜻한 봄 날씨로 야외 데이트하기 좋은 5월, 공원이나 카페 테라스 등 야외에서 사진도 찍으면서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건 어떨까. 이런 날에는 커플룩으로 한껏 멋을 내보자. 봄에 활용도가 높은 셔츠가 세련된 커플룩을 완성하기에는 제격이다. 포멀한 스트라이프와 트렌디한 체크 셔츠로 완성하는 커플룩을 제안한다. 

<1 루미녹스/ 2 탑텐/ 3 프로젝트엠/ 4 닥터마틴/ 5 무크>

포멀하면서도 깔끔한 커플룩 '스트라이프 셔츠' 스타일링

깔끔한 커플룩 아이템으로 스트라이프 셔츠를 추천한다. 스트라이프 셔츠는 포멀한 느낌의 아이템들과 매치하면 시크한 무드의 커플룩을 연출해준다. 서로 다른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고른 후 남성은 슬랙스와, 여성은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센스 있는 커플룩이 된다. 신발로는 감각적인 실루엣과 우수한 착용감을 갖춘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손목시계와 심플한 가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봐도 좋다.

<1 반스/ 2 프로젝트엠/ 3 비욘드클로젯/ 4 탑텐/ 5 애프터투>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커플룩 '체크셔츠' 스타일링

올 봄 트렌드 패턴이 체크다. 체크 셔츠로 트렌디한 멋을 내보는 것도 좋다. 체크 셔츠와 티셔츠, 데님로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니커즈, 간편한 가방은 전체적인 룩에 감각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더해준다.여기에 볼캡, 팔찌 등 포인트 아이템을 더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