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SF20
아웃도어업계, 기술력 적용 '트레일러닝화'로 러너들 유혹[뉴스&분석] 아웃도어 스포츠업계, 트레일러닝화 출시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04.16 11:18|조회수 : 369
®노스페이스

자연에서 다이나믹하게 즐기는 '트레일러닝'. 이는 포장되지 않는 거친 산악 지형을 달리는 짜릿함과 다이나믹한 상황들이 러너들에게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최근에 도심을 달리는 시티 러닝 대회에 이어 트레일러닝 대회들이 곳곳에서 열리고 있다. 이러한 트레일러닝 인기에 힘입어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에서도 한 단계 진화한 기술력을 적용해 새로운 트레일러닝화를 선보이고 있다. 트레일러닝은 일반 러닝화와 달리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기능과 접지력, 반발력 등이 중요하다. 

®컬럼비아,  ‘배리언트 X.S.R.™(VARIANT X.S.R.™)’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트레일러닝 전문 브랜드 ‘컬럼비아 몬트레일’은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 달릴 수 있는 크로스오버 러닝화 ‘배리언트 X.S.R.™(VARIANT X.S.R.™)’을 선보였다. ‘배리언트 X.S.R.™’은 미드솔(중창)에 컬럼비아 몬트레일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탄생한 ‘펄폼(Pearl Foam)’을 적용해 뛰어난 반발력과 쿠션감을 갖췄다.

®살로몬,  에스랩 울트라 

살로몬은 장거리 러닝에 최적화된 트레일러닝화 ‘에스랩 울트라’를 출시했다. 쿠셔닝과 통풍성, 지지력을 갖춘 제품으로 트레일러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발의 편안함을 높여 피로감을 최소화하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고어텍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

고어코리아는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를 내놓았다.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 일반 러닝화와 같은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으로, 갑작스런 비나 눈 등 악천후가 발생할 수 있는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됐다. 

업계 관계자는 “올 봄 각종 트레일러닝 대회 붐이 일고 있다. 보다 즐거운 트레일러닝을 위해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트레일러닝화를 착용해 안전하고 액티브한 러닝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컬럼비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