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신상] 아식스타이거 젤-라이트V'

US 스트리트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가 일본, 호주 편집샵과 손잡고 ‘젤-라이트V(GEL-LYTE V)’를 4월 14일 출시한다. 

아식스 타이거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젤-라이트V'는 일본의 편집숍 '뷰티 앤드 유스 유나이티드 애로우즈(Beauty & Youth United Arrows)'의 프라이빗 브랜드 몽키타임(monkey time)과 호주의 대표 스니커즈 편집숍 '하이 앤드 로즈(HIGH AND LOWS)’와 함께 협업해 만든 러닝화다. 

아식스타이거의 ‘젤-라이트 V(GEL-LYTE V)’는 1993년 처음 선보인 아식스의 라이트웨이트 러닝화 젤-라이트 V(GEL-LYTE V)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으며, 오리지널 모델은 탄성이 좋은 일체형 텅과 어퍼의 모노삭이 돋보인다고 한다. 

아식스타이거 관계자는 "아식스타이거의 ‘젤-라이트V(GEL-LYTE V)’는 일본 에도시대의 가부키(Kabuki) 배우들이 무대에서 착용한 일본의 전통적인 체크 패턴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다"며 "누벅과 스웨이드 소재의 어퍼는 그레이와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하며, 인솔과 투명 루버솔에는 일본의 전통 체크 패턴이 프린팅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아식스타이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