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타래는 주식 차트를 분석하는 ‘급등주 핫라인’ 시스템을 개발, 운영하고 있는 주식 투자 전문가 한동훈의 주식 투잡 특강 ‘주식 투자의 마법 공식’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출판사에 따르면, ‘주식 투자의 마법 공식’은 20년간 주식 데이터를 연구한 저자가 자신이 만들어낸 투자 공식만을 이용해 5,000%의 수익률을 올린 비법이 담겨있는 책이다. 

이 책에는 초보자도 단번에 배울 수 있는 저자의 급등주 필살기가 실려 있으며, 주식 투자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주식 투자의 기본 원리와 돈 버는 주식을 고르는 방법, 내가 사면 저점, 내가 팔면 고점이 되는 마법과도 같은 차트 분석법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투자자들이 모르고 지나치기 쉬운 고급 정보를 ‘알아 두면 돈이 되는 주식 투자의 깨알 팁’ 코너를 통해 자세히 알려준다. 

한동훈 저자는 “이 책은 소득대실이 아닌 소실대득(小失大得)의 투자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이 책을 몇 번만 정독한다면 당신도 성공 투자자가 될 수 있다”며, “전쟁을 할 때 무조건 승리한다는 보장이 없듯이 주식 시장에서도 무조건적인 승리는 절대로 있을 수 없다. 공격을 할 때는 항상 작전 실패에 대비한 플랜 B를 설정해 두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저자는 “주식 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 분들께 강력한 무기를 드리고 싶다”는 생각에서 이 책을 집필했다며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주식을 매도해야 할 구간에서 매수하지 않고, 매수해야 할 구간에서 매도하지 않으며, 주식 시장에서 큰 수익의 기쁨을 맛보게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동훈 저자는 FR인베스트 대표이자,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으며 경영학을 전공한 주식 투자 전문가로, 급등주 핫라인 시스템을 개발했다. 또한 실전 투자 수익률 5,000%를 기록하면서 차트 분석의 귀재로 이름을 높인 그는 에프아이에셋과 씽크풀을 거쳐 팍스넷에서 3년간 회원수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는 와우넷에서 급등주 핫라인 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도서출판 타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