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는 춥고, 낮에는 더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아우터는 필수다. 이럴 때에 남자들이 자주 찾는 아우터는 가벼운 코트 혹은 사파리 점퍼다.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고급스러운 코트와 캐주얼한 사파리 점퍼를 활용해 어떻게 스타일링을 해야 할까. 

봄철, 훈훈한 댄디룩의 잇템 '코트' 

환절기에 훈훈한 남성미를 표현하고 싶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코트가 좋다. 군더더기 없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카키 컬러가 더해진 코트는 세련되면서 모던한 무드를 만들어준다. 포멀한 카키 코트를 선택했다면 베이직한 모노톤의 니트를 선택해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자. 또 단정한 라인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면 팬츠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구두를 함께 매치하면 시크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캐주얼한 봄 데일리룩 '사파리 점퍼'

캐주얼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고 싶다면 사파리 점퍼를 추천한다. 베이지 컬러에 포켓 디테일이 가미된 사파리 점퍼는 내추럴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사파리 점퍼와 함께 컬러감이 포인트인 피케 티셔츠를 매치하면 경쾌한 분위기를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줄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면 감각적인 무드의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