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패션스타일링] 커플룩 스타일링

벚꽃놀이, 봄 맞이 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커플이라면 화사한 봄 커플룩을 준비해야할 타이밍이다. 커플룩은 똑같은 아이템을 똑같이 입는 것에서부터 패턴과 포인트 컬러를 통일해주는 센스 있는 룩으로 트렌디하게 진화하고 있다. 지금부터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봄 나들이 커플룩 스타일링법을 공개한다. 

◆ 야외 데이트를 위한 캐주얼 무드의 커플룩
컬러에 포커스를 맞춰 커플룩을 연출하면 센스있는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 컬러를 옐로우로 정했다면 한 사람은 옐로우 스트라이프 티셔츠, 다른 한 사람은 옐로우 맨투맨을 매치하는 방법이다. 혹은 상의와 상대방 하의 컬러를 맞추거나, 한 사람은 세로로, 다른 사람은 가로로 된 스트라이프 패턴의 옷을 입는 것도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이너로 포인트를 주었다면 가방, 신발, 시계의 경우 같은 디자인으로 매치하여 통일감을 주면 더욱 멋스럽다.

◆ 격식 있는 데이트를 위한 포멀 무드의 커플룩
포멀한 무드의 커플룩은 같은 아이템을 매치하지 않고 톤과 패턴, 스타일만 맞추더라도 통일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린넨 소재 혹은 체크 패턴을 활용한 다른 디자인의 슬랙스나 재킷으로 스타일링하면 의도하지 않은 듯 딱 맞춘 커플룩이 완성된다. 시계의 경우 레더, 메탈 등 디자인은 다르지만 소재를 통일하면 좀 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해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