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llection
렉켄, 2018 봄 컬렉션 '화려한 컬러의 향연'[컬렉션] 렉켄, 2018 봄 컬렉션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4.03 11:12|조회수 : 236

prev
next

렉켄(REKKEN)이 화려한 컬러가 빛나는 2018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렉켄에 따르면, 이번 2018 봄 컬렉션은 렉켄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특별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강렬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벚꽃놀이 시즌을 맞아 데이트룩 코디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 잇 아이템으로는 레트로 감성의 클래식함을 엿볼 수 있는 팝한 컬러의 블로퍼 모니아 (MONIA)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묻어난 제품으로, 심플한 바디와 매트한 연골드 장식의 디테일이 매력적이며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올 봄 포인트 있게 연출하기 좋다. 글로시한 바디감의 베이스와 글리터 소재가 포인트인 스니커즈 칼리(CALLI)는 아티스틱한 패턴 포인트와 브랜드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며, 스니커즈 플로라(FLORA)는 플라워 패턴과 진주 장식으로 페미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고, 데일리룩에 글래머러스한 감성을 더할 수 있어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 렉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STAR FASHION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