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신상] 탑텐 키즈, '린넨 코튼 셔츠'

SPA 키즈 브랜드 ‘탑텐 키즈(TOPTEN KIDS)’가 2018 S/S 시즌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리넨 코튼 셔츠를 선보인다.

3일 탑텐 키즈에 따르면, 리넨 코튼 셔츠는 가볍고 시원한 리넨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몸에 붙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코튼 소재를 혼용해 피부에 닿는 감촉을 더욱 부드럽게 해주는 것은 물론 구김이 덜하고 세탁 후 관리가 편해 아이들 옷에 적합하다.

특히 차이나 카라(스탠드 카라) 형태로 카라깃이 있는 아이템에 비해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며, 탑텐 키즈만의 유니크함이 묻어나는 기본형은 물론 기장이 긴 스타일까지 다양하다.

스타일리쉬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은 물론 핑크, 블루, 화이트 등 경쾌한 컬러들로 출시돼 감각적이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여자 아이의 경우 소매 형태도 기본 스타일을 탈피, 롤업 형태나 긴 기장의 스타일로 디자인돼 세미 아우터로 착용 가능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상큼발랄한 스프링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탑텐 키즈의 리넨 코튼 셔츠는 보다 다채로운 스타일과 경쾌한 컬러감으로 봄부터 여름까지 활용하기에 제격이다"고 전했다. 

사진. 탑텐 키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