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꽃놀이 시즌이 시작됐다. 봄을 맞이해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가 출시되면서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야상 점퍼나 카디건, 재킷은 취향에 따라 손 쉽게 활용할 수 있어 간절기 아우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금부터 봄 아우터 스타일링 법을 공개한다.

나나가 연출한 야상 점퍼와 카디건 스타일

◆ 야상 점퍼와 카디건
야상 점퍼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과 루즈한 핏의 야상 점퍼는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청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 화려한 컬러나 패턴이 가미된 하의를 매치하면 야상 점퍼의 심플함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카디건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겸비해 여성들의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블랙 카디건은 플라워 자수 패턴으로 자유분방 하면서도 경쾌한 스타일을 표현해준다. 뿐만 아니라 무릎까지 오는 적당한 길이와 소매의 밴딩은 활동성을 높여줘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나나가 연출한 재킷 스타일

◆ 테일러드 재킷과 트위드 재킷

도회적인 멋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재킷을 추천한다. 밝은 베이지 컬러의 재킷은 테일러드 칼라 디자인으로 매니시한 무드를 선사한다. 여기에 화보 속 나나처럼 화이트 컬러 이너와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면 개성 있는 재킷 스타일이 완성된다.
트위드 재킷은 특유의 클래식함으로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화사한 컬러감과 패치 포인트가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은 세련되면서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데님 팬츠와 셔츠를 레이어드해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트위드 재킷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