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손나은 아드리안 호 참석한 토크쇼 진행

 

 

에이핑크 손나은과 세계적인 패션 스트리트 컬쳐 아이콘인 아드리안 호(Adrianne Ho)이 빼어난 몸매를 뽐내며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룩을 선보였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홍대 앞에 위치한 '다스 107 바이 카시나 매장'에서 아드리안 호(Adrianne Ho)와 공식 모델 손나은, 매거진 데이즈드앤컨퓨즈드 코리아의 이현범 편집장이 함께한 특별한 토크쇼를 지난 3월 31일 진행했다.

‘컬러’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토크쇼는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컬러와 패션, 문화에 대한 이야기들로 구성됐다. 래퍼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지조(ZIZO)가 진행자로 나섰다. 

아닐 손나은은 옐로우 컬러 트레이닝 팬츠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룩을 완성했다. 안드리안 호는 위아래 모두 레드 컬러 트레이닝을 매치해 트레이닝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현재 '다스 107 바이 카시나 매장'은 복합 커뮤니티 공간으로 탈바꿈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하이프 쇼케이스 ‘베이스캠프 107’을 진행하고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아디다스를 사랑하고 스니커즈를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도전과 창조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베이스캠프 107이란 이름 아래 다스 107 매장에서 신제품 쇼케이스와 함께 크리에이터 토크, 라이브 공연, 한정판 제품 래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