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패션스타일링] 남자 간절기 아우터

브루노바피,인디안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옷 차림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이럴 때 빛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간절기 아우터다. 출퇴근 길뿐만 아니라 화창한 주말 나들이룩으로도 활용가능한, 스타일링 지수와 보온효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남성 아우터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 심플한 디자인과 넉넉한 실루엣의 트렌치코트
간절기 시즌이면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는 올해도 잇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올 봄 트렌치코트는 심플한 디자인, 여유로운 핏과 내추럴한 컬러감이 돋보인다.기존 트렌치코트 보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는 어떤 컬러와 패턴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넉넉한 실루엣으로 인해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감을 제공한다. 출퇴근 시, 수트 위에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한 층 정돈된 오피스룩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주말 나들이 때에는 화이트 컬러의 라운드 티셔츠나 간결한 스트라이프 셔츠에 모노톤의 멋스러운 팬츠를 매치하면 댄디한 스타일의 봄 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댄디함부터 남성다움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사파리점퍼
간절기 시즌, 트렌치코트 못지 않게 남성들 사이에서 주목 받는 아우터 중 하나가 바로 사파리 점퍼다. 디자인적 요소가 주는 남성다우면서도 자유분방한 이미지로 인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 비즈니스 캐주얼을 착용하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슈트와 함께 믹스매치 하는 남성들도 많아졌다. 같은 사파리점퍼라도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댄디한 느낌부터 남성적인 느낌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브라운 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사파리 점퍼을 내추럴한 컬러의 브라운 톤을 활용하여 따뜻함과 멋스러움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멀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룩으도 연출이 가능하며, 코튼 팬츠, 슬렉스와 함께 캐주얼룩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