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스타일링] 데님팬츠VS슬랙스

꽃피는 봄, 남친룩의 정석 아이템은 데님팬츠와 슬랙스다. 누구나 옷장에 한벌쯤은 가지고 있는 이 기본아이템은 어떤 상의 아이템에 매치해도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렇다면, 데님팬츠와 슬랙스를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멋진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을까.

컬러별 데님 팬츠 스타일링 

청색 데님 팬츠는 캐주얼룩에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다. 딥 블루 컬러에 워싱 포인트가 멋스러운 데님 팬츠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 이너와 파스텔 핑크의 재킷을 함께 하면 훈훈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액티브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밝은 데님 팬츠를 선택하자. 밝은 청색 컬러에 절개 포인트가 눈에 띄는 데님 팬츠는 경쾌하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이때 같은 톤의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와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하면 균형있는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패턴별 슬랙스 스타일링

평소 댄디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슬랙스가 적절한 아이템이다. 블루 톤 컬러에 잔 체크 패턴이 가미된 슬랙스는 세련되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여기에 같은 컬러, 패턴의 재킷과 화이트 셔츠를 활용하면 격식 갖춘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시크하면서 남성적인 느낌을 원한다면 블랙 패턴 슬랙스를 선택하자. 블랙 컬러 바디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슬랙스는 정적이면서 은은한 클래식 무드를 선사한다. 블랙 패턴의 슬랙스를 선택했다면 같은 톤의 아우터, 이너를 선택해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좋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