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3월, 대학교 캠퍼스에도 풋풋한 신인생들로 가득하다. 부푼 꿈을 가진 신입생들이 가장 하고 싶은 것은 미팅, 소개팅 그리고 캠퍼스 커플(CC)이다. 설렘으로 가득한 봄에 누구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이성을 사로잡고 싶은 이들이라면 여기 남녀 봄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셔츠&니트&티셔츠&바지-바버, 시계-티쏘, 신발-에스빠드류 로히지날

호감있는 남자의 깔끔한 스타일링

여성들은 과하게 잘 차려 입은 스타일보다는 깔끔하면서도 센스있는 남자 스타일링을 선호한다. 개성 있는 옷은 튀어보이지만 이성으로서 호감을 이끌기는 부담스럽게 작용한다. 옷장에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본 아이템인 니트, 셔츠, 티셔츠 등으로 톤을 맞추거나 밝은 셔츠로 포인트를 주면 깔끔하면서 호감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감 있는 시계나 센스 있는 신발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리시함까지 챙길 수 있다. 

시계-미도, 가방-0914, 원피스&자켓-르윗, 신발-에스빠드류 로히지날

남자를 사로잡기 위해선 여성스런 면을 강조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너무 화려하기 보다는 은근한 여성미를 주는 게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 비비드한 컬러보단 은은한 컬러의 단정한 원피스 혹은 패턴이 들어간 재킷으로 여성미를 연출해보자. 또한, 여성의 잇아이템인 심플하면서도 단정해 보이는 핸드백으로 스타일 포인틀 주면 스타일리시함까지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너무 높은 힐보다는 적당한 굽의 무채색 웨지힐로 사랑스런 매력까지 더해보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