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스타일링] 봄철, 여성 트렌치코트 연출

'트렌치코트' 하나면 봄 패션은 완성된다. 트렌치코트는 쌀쌀한 봄 날씨에 보온성을 줄 뿐만 아니라 코디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올 봄에도 트렌디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여자의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 클래식하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 

클래식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선택해 보자. 히든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노톤의 트렌치코트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트렌치코트의 클래식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때 소매 부분에 가미된 컬러 배색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줘 더욱 멋스러운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버킷백과 팔찌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해보자. 버킷백은 레드 컬러로 스타일링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해준다. 여성미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코티 팬던트 디자인의 팔찌로 마무리하자. 

다크 블루 트렌치코트, 색다른 분위기 연출 

색다른 컬러 트렌치코트 패션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에겐 색채가 차분한 다크블루 컬러의 트렌치코트가 좋다. 더블버튼 디자인의 벨트 트렌치코트는 차분한 다크 블루 컬러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옆 트임 디테일과 적당한 길이감은 활동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면모를 한층 부각시켜준다. 블루 컬러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미니멀한 디자인의 손목시계와 슬립온을 매치해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가죽 슬립온은 화이트 컬러의 가죽 소재로 무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상승시킨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메탈 손목시계는 베젤의 스톤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해 블루 컬러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