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테니스의 간판 스타로 우뚝 솟은 정현. 그의 테니스 실력만큼 코트 안팎에서 입은 패션도 연일 주목을 받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정현이 코트에서 입은 옷들이 완판이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코트 밖에서도 정현의 스타일링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라코스테

 

®라코스테

정현은 지난 1월, 한국 테니스 사상 첫 그랜드슬램 4강 신화를 이룬 호주오픈에서 정현은 셔츠 깃 끝단에 컬러 배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폴로 셔츠를 착용했다. 정현이 롤랑 가로스 전까지 계속 착용하게 되는 해당 스포츠 컬렉션은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정현은 다가오는 5월 프랑스오픈 대회부터는 클레이코트에 어울리는 롤랑가로스 컬렉션을 착용할 예정이다. 또 7월에는 잔디코트의 특색을 살린 윔블던 컬렉션, 가을 겨울 시즌에는 하드코트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US오픈 컬렉션을 테니스 경기복으로 선보인다.

®정현 트위터

 

®정현 트위터

정현의 온코트 룩뿐만 아니라 오프코트 룩도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신문, 방송 등 각종 미디어와 정현 선수 SNS를 통해 공개된 그의 패션 스타일은 늘 시선을 끈다. 

평소 단정하고 깔끔한 복장을 선호하는 정현은 트레이닝 세션 때는 주로 라운드 넥 면 티셔츠를 착용한다. 이는 테니스 경기복과 동일한 흡한속건 기능의 울트라 드라이 소재로 쾌적한 조건 속에서 장시간 훈련을 할 수 있게 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현 트위터

또한 정현은 시합 전후에는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윈드 브레이커나 스타디움 점퍼 스타일의 봄버 재킷을 착용한다. 

®라코스테
®라코스테

정현은 호주오픈 후 국내에서 진행한 기자간담회 및 인터뷰에서 ‘교수님’이라는 그의 별명에 걸맞은 댄디하고 젠틀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정현은 심플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와 카디건을 매치한 단정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