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프에스컴퍼니의 ‘하루하루 마스크팩’이 동화면세점을 통해 프롤로그와 에피소드1 시리즈 제품들을 선보인다. 

21일 디에프에스컴퍼니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하루하루 ‘프롤로그’ 4종(수딩, 모이스처, 리프팅, 브라이트닝)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발효해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미백효과를 지닌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또한 천연 유래성분을 이용해 화학성분인 파라벤과 인공향료, 색소 및 동물성원료 첨가를 배제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입점과 관련 디에프에스 관계자는 “이번 동화면세점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면세점 채널과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 진입 예정”이라면서 “앞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루하루 브랜드는 ‘매일하는 15분의 아름다움’을 모토로 2030 세대를 타깃으로 한 기능성 마스크팩 브랜드다. 특히 타깃 소비자층에게 어필하는 인스타그램 포맷의 커뮤니케이션과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해 감각적인 화장품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있다. 

한편 하루하루는 지난해 중국의 유명 화장품 디자인 어워드인 ‘2017 CTYPEAWARDS(씨타입어워드)서 ‘하루하루 에피소드 1’ 4종(진정, 수분, 탄력, 활력)으로 패키지 디자인 부분 금상, 동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확고한 제품력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사진. 디에프에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