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신상] 아식스 타이거, 편집숍 '아스팔트골드'와 콜라보 제품 '유겐트스틸' 출시

패션 브랜드 아식스 타이거(AsICS Tiger)가 독일의 프리미엄 편집숍 ‘아스팔트골드(ASPHALTGOLD)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19일 아식스 타이거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식스타이거의 러닝 스니커즈 ‘젤-디에스 트래이너og’ (GEL-DS TRAINER oG)와 독일의 다름슈타트(DARMSTADT)의 예술적이고 여유 있는 삶의 무드가 만나 새롭게 탄생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젤-디에스 트래이너og’(GEL-DS TRAINER or) '유겐트슈틸(Jugendstil)'은 다름슈타트의 예술적인 언덕, 마틸덴회에(Mathildenhöhe)의 인상적인 건축물을 모티브로 디자인 됐으며, 소프트한 최고급 스웨이드와 에어 홀부터 힐까지 연결되는 핫 핑크 컬러의 대비가 강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네오프렌 소재의 텅과 인솔, 백 타운터의 플래그 라벨에는 아스팔트골드(asphaltgold)로고가 새겨졌으며, 아르누보 스타일의 영감을 받은 패턴으로 디자인된 텅은 오버레이 소재로 빛난다. 로즈 토프 컬러, 이브닝 샌드 컬러의 라운드 슈레이스와 브랜딩이 돼 있는 플랫 샌드 컬러의 슈레이스가 포함돼 있다. 

한편 젤-디에스 트레이너 오지(Gel-DS Trainer OG) '유겐트슈틸(Jugendstil)' 제품은 3월20일 런칭 예정이다. 

 

사진. 아식스 타이거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