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W 하이서울패션쇼, DDP 이간수문전시장서 3월 20~23일 개최

'2018 F/W 하이서울패션쇼'가 오는 3월 20부터 23일까지 4일동안 동대문 DDP에 위치한 이간수문전시장에서 열린다. 

16일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서울시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 경쟁력을 패션 관계자 및 시민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2018 F/W 하이서울패션쇼'를 개최한다. 

2018 F/W 하이서울패션쇼는 서울산업진흥원과 업무 협약을 맺은 온라인 플랫폼사 서울쇼룸 ∙ W컨셉 ∙ 레이틀리가 협업해 오프쇼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2018 F/W 하이서울패션쇼는 하이서울쇼룸의 입점해 있는 △플릭스(FREAKS) △아브라함케이한글(ABRAHAM K. HANGUL) △투핏(TOFIT), △만지(man.g) △슬링스톤(SLING STONE) △소피앤테일러(Sophy & Taylor) 등 17개의 여성복 남성복 유니섹스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단독 혹은 연합 쇼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SBA 관계자는 “이번 하이서울패션쇼에서는 패션쇼 외에도 국내외 유통바이어 초청 수주 상담회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O2O 프로모션 등 다각적 형태의 패션행사가 마련됐다”고 전했다.

사진. SBA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