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는 엑소 카이(KAI)와 함께 한 2018 봄 캠페인 ‘LIVE IN LEVI’S(리브 인 리바이스)’ 풀영상을 15일 공개했다.

리바이스에 따르면, LIVE IN LEVI’S 캠페인은 음악 안에서 가장 나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음악을 통해 공감하고 하나가 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리바이스의 핵심 가치를 보여주는 캠페인이다. 이번 2018 봄 시즌에는 엑소 카이가 히어로 인플루언서로 참여해 리바이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진정성, 음악과 문화, 변치않는 아이코닉 스타일을 그의 가장 빛나는 ‘그 다운’ 순간을 통해 이야기한다. 리바이스는 음악을 통해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즐기며 살아가는 카이의 이야기를 감각적인 캠페인 음악과 역동적인 카이의 독무 퍼포먼스 영상으로 풀어내며 ‘나는 나답게’라는 메시지를 강한 임팩트와 함께 세련되게 전달했다.

캠페인 풀영상 속에서 카이는 다양한 리바이스 아이코닉한 데님 스타일과 함께 자신에게 맞는 음악 스타일을 찾고 이를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표현하면서,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은 자타공인 최고의 댄스 실력과 뛰어난 패션 감각을 갖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잘 알려진 카이가 일상생활 속에서 마주치는 다양한 순간 속에서, 동시대를 살아가는 밀레니얼들과 자유롭고 거침없는 자기 표현의 순간들을 공유하며 그만의 진실한 ‘나 다운’ 모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역동적이고 감동적인 퍼포먼스로 담아냈다.

한편, 리바이스와 카이가 함께한 새로운 LIVE IN LEVI’S 캠페인 풀영상은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리바이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