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스타일팁] 봄맞이 데일리 슈즈, 너로 정했다...'슬립온VS스니커즈'[3월 패션스타일링] 봄 슈즈 스타일링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3.13 14:42|조회수 : 760
슬립온VS스니커즈

포근한 봄이 가까워지면서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부츠, 워커 등 무거웠던 신발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슬립온, 스니커즈를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패션 피플들이 늘어나고 있다. 봄을 맞이한 패션 피플들의 슬립온, 스니커즈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여성미 뿜뿜 ‘프린지 슬립온’

스트릿 무드에 여성미까지 어필하고 싶다면 프린지 장식의 슬립온을 추천한다. 클래식 한 베이지 컬러에 프린지 디테일이 더해진 슬립온은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러프 한 골드 체인 장식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슬립온을 멋스럽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발목을 드러낸 팬츠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그레이 컬러 바디에 체크 패턴이 가미된 더블 브레스트 재킷과 블랙 팬츠에 슬립온을 더하면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마무리로 핑크 컬러의 원형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하면 화사함 가득한 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시크함이 뚝뚝 ‘블랙 가죽 스니커즈’

시크한 느낌을 원하다면 블랙 스니커즈가 제격이다. 그 중에서도 블랙 컬러의 가죽 소재의 스니커즈는 미니멀하면서 시크한 감성을 자아낸다. 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가죽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까지 연출해줘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이다.
블랙 가죽 스니커즈에 블랙 컬러의 의상을 선택하면 더욱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허리 라인 벨트와 어깨 건 플랩 디자인이 멋스러운 블랙 트렌치 코트와 데님 팬츠는 화려하면서 유니크한 멋을 살려준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톤의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시크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 브랜드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가벼운 슬립온이나 스니커즈를 문의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라며 “특히 유니크한 소재와 디자인이 더해진 보다 다채로운 슈즈가 올 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