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나이키, 1만3000명 참여 마라톤대회 '고 서울' 개최[3월패션보도] 나이키, 마라톤 대회 '고 서울' 개최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03.08 11:15|조회수 : 441

나이키가 도심 마라톤 대회 ‘고 서울(GO SEOUL)’을 개최한다.

8일 나이키에 따르면, 세계 16개 도시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대규모 러닝 무브먼트 ‘CHOOSE GO’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고 서울'은 모든 한계와 관습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적인 국내 러너들을 위한 이벤트다.  

4월 22일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CHOOSE GO’ 캠페인을 위해, 대한민국 서울에서 진행되는 ‘고 서울(GO SEOUL)’은 나이키가 지난 2년간 진행해 온 여성 러너만을 위한 하프마라톤이 업그레이드된 ‘JTBC 나이키 우먼스 21K’와 함께, 올해는 남녀 러너 모두 참가할 수 있는 ‘JTBC 나이키 시티레이스 10K’ 코스가 추가돼 개최된다.

‘JTBC 나이키 우먼스 21K’와 ‘JTBC 나이키 시티레이스 10K’는 코엑스를 출발해 한강을 가로질러 도심 속 아이코닉한 장소들을 지나 잠실종합운동장으로 도착하는 코스로 구성되고, 각각 3000명의 여성 러너들과 1만명의 남녀 러너들이 참가한다.

한편 나이키는 ‘GO SEOUL’에 도전하는 러너들에게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자신의 역량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러닝의 재미를 선사하는 특별한 러닝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나이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