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신상] 탑텐, 봄시즌 산뜻한 '셔츠&데님 컬렉션' 출시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이 봄 시즌을 맞이해 산뜻한 봄과 어울리는 '셔츠&데님 컬렉션'을 출시했다. 

7일 탑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셔츠 컬렉션은 단정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옥스포드 셔츠와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의 포플린 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옥스포드 셔츠’는 부드러운 감촉과 탄력감이 좋으며, 포플린 셔츠는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또한 옥스포드 셔츠 컬렉션은 26가지 이상의 색상에 버튼 다운 카라와 밴드 카라 두가지 스타일로 디자인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포플린 셔츠는 세련된 컬러감과 패턴이 특징으로 스트라이프 믹스 블록 셔츠는 스트라이프 셔츠의 트렌디함을 더욱 살려준다.

특히 이번 탑텐 봄 셔츠 컬렉션은 시선을 사로 잡는 블루, 핑크 등 파스텔 컬러가 시즌에 맞게 화사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체크 등 화려한 패턴까지 가미되어 스프링 데일리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유행을 타지 않으며 다양한 컨셉으로 코디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탑텐 탑데님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드와 편안함까지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데님 핏을 선사한다. 셔츠와 데님을 함께 매치한다면 스프링 데일리 룩에 어울리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선사해준다. 탑데님은 테이퍼드 슬림, 슬림 스트레이트, 콤피, 테이퍼드 크랍, 스키니 등 남녀 7가지 다양한 핏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탑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