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온라인전용 컬렉션 '라임빈폴' 탄생..."밀레니얼 세대 겨냥"[패션보도] 빈폴레이디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 '라임빈폴' 온라인 컬렉션 출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8.03.07 09:37|조회수 : 350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레이디스는 브랜드 메인 상품 가격의 60~70% 수준의 온라인 컬렉션 '라임빈폴'을 출시했다. 

6일 빈폴레이디스에 따르면, '라임빈폴'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라임(Lime)’을 컨셉으로 한 컬렉션으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즉, 오프라인에서 판매하지 않는다. 

'라임빈폴'은 '라임’에서 느껴지는 새콤달콤함과 빈폴만의 젊은 감성을 더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게 특징이다. 또한 ‘라임’의 다양한 이미지를 형상화하는 한편 파인애플, 사과 등 과일의 이미지와 컬러를 자수와 프린트로 활용해 초현실주의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빈폴레이디스는 라임, 블루, 레드 컬러의 상큼한 컬러를 중심으로 스트라이프, 체크 등의 패턴과 일러스트 디자인이 가미된 셔츠와 티셔츠, 니트, 아우터 등과 함께 레터링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코백, 스카프, 스니커즈, 양말 등 액세서리 라인도 출시했다. 

빈폴레이디스 강보경 과장은 “빈폴레이디스는 매 시즌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컨셉의 온라인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빈폴레이디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