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모델패션그램] 모델 박종혁, 닮은 꼴 양세종만큼 멋진 코트 핏 #오버사이즈코트[인터뷰] 모델 박종혁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2.14 16:33|조회수 : 19079

모델 박종혁은 배우 양세종 닮은 꼴로 훈남 모델 대열에 올랐다.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외모로퍼프TV ‘방과 후 연애’를 통해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훔치기도 했다. 모델 뿐 아니라 만능 엔터테이너까지 다방면 활약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하니 국민 남친으로 떠오르는 건 시간문제다.

Q. 모델을 시작한 시점과 계기는?
중학교 다닐 적 나는 하고 싶은 게 뭘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티비를 통해 모델 겸 배우를 본 후 모델 겸 배우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후 고등학교 3학년 때 에스팀을 통해 모델로 데뷔를 했다. 

Q. 지금 입은 스타일은?
브라운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에 블랙 스웨트 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Q. 주로 입는 패션 스타일링과 나만의 비법은?
요즘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스누피 캐릭터에 빠져있다. 이것 말고도 의상에 더해진 캐릭터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어 종종 즐겨 입는다. 또한 댄디룩을 좋아하기도 하고 나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카디건, 코트 스타일을 즐겨입는다.

Q. 모델이 되고나서 주변 반응은?
모델을 시작한 뒤 부모님이 모델이나 엔터테이너쪽에 관심을 가지고 나를 많이 챙겨주시며 든든한 지원군이 되셨다.

Q. 여친에게 입히고 싶은 스타일은? 
컬러풀하거나 화려한 스타일보단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친구도 같이 깔끔한 스타일을 입어주면 좋겠다.

Q. 이 세상에 단 두개의 패션 아이템이 있다면?
청바지와 스웨트셔츠, 이 두 가지 아이템만 있어도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며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다.

Q. 스타일링이 잘 된 날 무엇을 하고 싶나?
주로 사진을 많이 찍거나, 맛집을 찾아가는 등 바깥활동을 많이 할 것이다.

Q. 내가 공항패션 주인공이 된다면 보여줄 스타일링은?
데미지진으로 살짝 포인트를 주면서도 전체적인 느낌은 심플한 스타일로 연출할 것이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에스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