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ollection
타미 힐피거, '타미X지지' 캡슐 컬렉션..."지지하디드, 스피드를 입다"[컬렉션] 타미 힐피거, 지지하디드와 협업한 '타미X지지(TommyXGigi)' 캡슐 컬렉션 출시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02.07 15:24|조회수 : 266

또 한 번의 타미X지지(TommyXGigi) 컬렉션이 탄생했다. 

패션 브랜드 타미 힐피거가 2018 봄 시즌, 타미 힐피거 여성 라인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지지하디드와 협업한 '타미X지지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7일 타미 힐피거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스피드(Speed)’를 테마로 모터 스포츠와 지지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타미 힐피거의 애정에서 시작됐으며, 지지 특유의 자연스럽고 우아한 애슬레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대담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타미X지지 캡슐 컬렉션은 오버 사이즈의 아우터부터 테일러드 진, 스포티한 액티브 웨어, 그리고 페미닌한 드레스에 고급스러운 실크와 가죽, 데님과 같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을 재해석했다.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를 사용한 컬러 블로킹으로 지지의 시그니처 그래픽과 로고를 더욱 강렬하게 표현했고, 골드 지퍼와 스티칭, 파이핑 디테일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오버사이즈와 슈퍼 스키니한 디자인의 믹스매치 실루엣을 통해 레이스 트랙(race-track) 스타일을 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재해석했다.

 

 

글. 스타패션 서지원

사진. 타미 힐피거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지원 에디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