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패션신상] 파타고니아, 더 가볍고 더 따뜻한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2.07 10:01|조회수 : 58693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가벼운 무게와 보온성이 돋보이는 기능성 미드레이어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Nano-Air Light Hybrid)’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타고니아에 따르면, 파타고니아의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는 클라이밍, 트레일 러닝 등 격렬한 야외 운동에서도 최적의 적정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파타고니아 고유의 ‘40g 풀 레인지’ 보온재를 제품 전면에 사용하여 신축성과 보온성을 높였고, 흡습성과 통기성이 높은 소재인 에어리 와플 니트를 제품 후면과 허리, 옆구리 부분 사이드 패널에 사용해 보온과 통풍이 조화를 이루어 이전보다 훨씬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보온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겉감에는 튼튼하고 신축성이 좋은 100% 나일론 립스타 소재를 활용해 격렬한 움직임에도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한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후면과 사이드 패널의 에어리 니트 소재는 몸에서 발생한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시켜 재킷과 베스트의 무게 합이 500g이 채 되지 않아 부담 없이 착용하고 휴대할 수 있다.

한편, 나노에어 라이트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재킷과 베스트 2종으로 구성되며, 파타고니아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스타패션 이재옥
사진. 파타고니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